제휴사이미지

신논현역 왓포타이

서울 강남구 논현동 182-25번지 화랑닭발 4층

  • 2점
  • 1.03 km

할인가

  • 사전예약 및 현금 결제 시 적용되는 회원가 입니다.
  • 예약시 마프 회원 이라고 반드시 말씀해 주셔야 회원가 적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회원가 적용 시간 및 영업시간 :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.
  • 주차는 1층 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.
  • 궁금하신 사항이나 예약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
공지가 없습니다.

마사지프랜드의 이용후기는 실제 방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신 회원들이 작성해 주셨습니다.

  • 요기 후기들 다 알반가요? 후기가 좋

    • 별
    • 1
    • | 2020-06-10
    요기 후기들 다 알반가요? 후기가 좋길래 갔는데 일단 12시반에 예약하고 갔으나 마사지하시는 분이 한시 넘어서 오셨어요. 그 가게에 상주하고 계신게 아니라 예약있을때만 부르시는듯. 회사 점심시간에 나온건데 진짜 짜증났구요. 들어가서 손님 한명도 없고 손님들 발닦아 주는데는 잡동사니 쌓여있었어요. 마프에서 보고 예약했다고 하니 현금으로 3만원. 카드는 3.3만원이더군요. 옷 주셔서 갈아입으러 가니까 샤워실이랑 탈의실이 합쳐져있는데를 들어가라고 하시는데 들어가보니 넘 별로;; 오래됐고.. 진짜 충격인건 마사지방 들어가니까 배개에 립스틱이 떡하니 묻어있어요 ㅡㅡ 사진찍어놨는데 여기 후기에 사진을 못올리네요. 후기 지워지면 계속올릴거에요.
  • 자주찾아갈것같아요~~~ 아픈곳을 집중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5-25
    자주찾아갈것같아요~~~ 아픈곳을 집중적으로해주셔서 좋았어요. 개운합니다
  • 아주 시원합니다. 관리사분들 친절하시

    • 별
    • 4
    • | 2020-05-23
    아주 시원합니다. 관리사분들 친절하시고 가성비 좋습니다.
  • 저렴하고 잘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ㅋㅋ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5-09
    저렴하고 잘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ㅋㅋㅋ 수고하세요 ㅋㅋㅋ
  • 관리사분이 친절하시고 엄청 시원하게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4-05
    관리사분이 친절하시고 엄청 시원하게 잘해주시네요! 굳!
  • 잘이용하고갑니다...깨끗하고 시원하고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4-03
    잘이용하고갑니다...깨끗하고 시원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...수고 하세요
  • 샵시설완전깔끔합니다마사지실력또한최고입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3-27
    샵시설완전깔끔합니다 마사지실력또한최고입니다 진짜강추입니다 굿입니다
  • 간만에 정말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3-09
    간만에 정말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. 몸이 날아갈것 같아요~^^ 또 방문 할께요. 감사합니다
  • 안심하고 시원하게 받고왔습니다.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20-02-24
    샵관리 완전 깔끔, 깨긋해서 안심하고 갈수 있었어요. 다들 마스크 하시고, 소독제도 입장하자마자 바로.. 마사지도 잘해주시네요~
  • 마사지사님 감사합니다~!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19-11-28
    요상한 업소들 많던데 여긴 정말 클린! 관리사분이 나이 좀 있으신데 경력이 많으신지 압조절 스킬이 최강이네요. 제가 아픈 곳 뭉친곳 딱 알고 집중해서 풀어주십니다.
  • 싸고 아주 좋습니다. 발이 무지 시원

    • 별
    • 5
    • | 2019-11-11
    싸고 아주 좋습니다. 발이 무지 시원하네요. 다음에 또 와야 겠습니다

지도

전화하기